통신사 서비스센타
KT스카이라이프 티비 인터넷 주말에 안된다면 재부팅 초기화로.
통신비절감 더풍경
2025. 3. 13. 15:56
KT스카이라이프 티비 인터넷 주말에 안된다면 재부팅 초기화로.
고객센타 업무시간이 종료 되었을때
집에서 할수 있는 응급조치는
위성방송만 보고계시다면 셋탑박스 초기화
인터넷 티비 스카이라이프 사용중 이라면
인터넷 모뎀 + 셋탑박스 초기화가 필요 합니다
초기화란 TV와 PC 주변에 있는 장비 전원 코드를 뽑았다
재연결후 1분을 기다림 ( 리부팅 시간이 걸림)
1분이 지난후 기존 처럼 리모콘 작동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초기화를 해도 안된다고 하면 업무시간에
고객센타 1588 3002번을 통해 서비스 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초기화 하는 보통 이럴때 사용합니다
신호 미약
화면은 안나오고 소리만 나오는경우 (반대인 경우도 있음)
1주일 이상 TV를 사용안해 오작동이 되는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짐 등
** 운영시간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TV/인터넷 서비스 문의: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002 (유료), 080-001-3002 (무료)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A/S 및 고장 문의: 평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토요일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모바일 서비스 문의: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002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시/분실정지 문의: 평일/토요일/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잘해결이 되어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