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서비스센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타 전화 번호 1588-3002번 영업시간 & 내선번호

통신비절감 더풍경 2025. 3. 13. 15:31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TV/인터넷 서비스 문의: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002 (유료), 080-001-3002 (무료)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A/S 및 고장 문의: 평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토요일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모바일 서비스 문의: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002 
스카이라이프 가입 휴대폰 이용 시: 114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시/분실정지 문의: 평일/토요일/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타  1588 3002번

전화 연결후 안내 멘트를 충분히 듣고 해당 하는 번호를 눌러야

상담원 연결 까지 원활하게 진행 할수 있으며

아래 내선 번호는 회사 사정에 의해  자주 변경 되며

핵심은 충분히 듣고 번호르 누르시면 문제 없음

1 위성방송 이냐   2모바일 (알뜰폰) 선택

 

예  사용중인 KT인터넷 티비 (위성방송 ) 상품이 고장이 나서 상담원 연결이 필요하다면1번을 선택하고  해당 고장신고 2번을 누르고 상담원 연결 0번을 누리시면 됩니다

 

통화 녹음 스카본사_250313_152502.m4a
0.88MB

 

  1. 고장 신고 및 해결: 2번
    • SKYLIFE 자가조치 방법 안내, TV 시청 불가 시 신호 재전송 및 리셋, A/S 신청, 방문 일정 확인, A/S 접수 취소, 리모컨 구매
  2. 스카이라이프 요금 및 납부 문의: 3번
    • KT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티비 당월 요금 및 미납 요금 안내, 청구서 재발행, 미납 요금 조회, 이용정지 해제, 납부 전용 계좌 안내, 납부방법 변경
  3. 이사/이전 문의: 4번
    • 이사/이전 신청, 방문 일정 문의
  4. 변경 문의: 5번
    • 명의변경, 상품 및 요금제 변경, 일시정지 신청/해제
  5. 재약정 혜택, 약정기간, 해지 문의: 6번
    • 위성방송 재약정 혜택 문의, 약정 기간 및 위약금 문의, TV/인터넷 해지, 해지 서류 제출 및 장비 반납 문의, 해지 취소 문의, 인터넷 결합 상품 해지 시 예상 할인 반환금
  6. 부가서비스 문의: 7번
    • 유료채널, 스카이초이스 신청 및 변경, 유료채널 및 방송 월정액 해지 문의
  7. Genie TV Skylife 문의: 8번
    • 가입/고장/요금 문의, 변경/해지 문의

상담사와 직접 통화하시려면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라이프 공식 웹사이트의 고객센터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규 가입 문의
전화번호: 1544- 8945